[새소식]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촬영협조
2018.03.06 조회수 8171

 

안녕하세요. 분당메모리얼파크입니다.
지난 주말 MBC 새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가 첫 방영되었죠.
유이, 김강우, 정상훈, 한선화가 출연하는 트렌디 드라마인데요, 첫 방송에 저희 분당메모리얼파크 오크힐 봉안담(야외 납골당)이 나왔습니다.


 

 

 

 

'데릴남편 오작두'는 30대 중반의 직장인(유이)인 주인공이 오로지 '유부녀'라는 소셜 포지션을 쟁취하기 위해
순수 자연인 오작두(김강우)를 데릴남편으로 들이면서 이야기가 전개되는 드라마입니다.



결혼은 필수가 아니라 선택이라 생각하는 비혼 세대는 경제적 혹은 '자유'와 같은 사회적 이유로 결혼을 거부합니다.
하지만 비혼의 삶도 결핍은 있기 마련이죠. 특히 혼자 사는 여자는 '안전'에 있어 불안할 수밖에 없습니다.

결혼할 맘도 상황도 안되지만 혼자 사는 것도 힘들고 두려운 주인공 여자는 결국 '데릴남편'이라는 파격적 결혼을 선택하게 됩니다.
드라마는 세속적 욕망을 쫓아 살아가던 도시 여자가 그 반대의 가치를 위해 살아가는 시골 남자를 만나
자연스레 진정한 행복과 사랑의 의미를 알아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첫 회에 주인공(유이)은 고모의 장례식을 치르게 됩니다. 
장지로는 분당메모리얼파크 야외 납골당이 나왔는데요 촬영 당일(2월 6일)은 최강 한파를 기록한 날입니다. 
배우들과 스텝들이 아침부터 일찍 촬영을 시작하였지만 살이 에일듯한 강추위로 인해 중간중간 쉬는 시간이 많았네요.
  

 

 

 

 

 

 





 

 

 




방 송 보 기



송에 나온 봉안담은 저희 분당메모리얼파크 오크힐묘역에 위치해 있는 야외 납골당입니다.
오크힐(Oak Hill) 묘역은 참나무와 바람이 머무는 전망 좋은 곳이지요. 날씨 좋은 날엔 강남과 롯데타워가 보인답니다.  
오크힐 묘역은 봉안담과 더불어 한가족봉안묘, 맞춤봉안묘, 노블레스봉안묘 등 다양한 봉안묘와 어우러져 있습니다.

 

 

 

 


< 촬영현장 오크힐 묘역에서 바라본 전경 >

 

 



데릴남편 오작두 3,4회 예고편에도 저희 공원이 나오는데요 이번 주말 시청하시게 되면 한번 포착해보세요 : )

 

 

 

 

 

 

 

 

 

 

 

 

 

 

 

 

 

 

 

 

 

촬영 날 너무 추워 장시간 대기하는 상황이 자주 발생했고, 저도 차 안에서 멀리서나마 찰칵했네요..
오크힐 노블레스 봉안묘에서 찍은 등장인물 3명... 본 방송에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합니다 ^^

 

 

 


 

최강 한파의 날씨에도 열심히 촬영에 임하는 배우, 스텝분들 멋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청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 )







 



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연출 : 백호민 (내 딸 금사월, 왔다!장보리 등)
▷극본 : 유윤경 (마마, 우리집 여자들, 다함께 차차차, 산 너머 남촌에는 등)
▷등장인물 : 한승주(유이), 오작두(김강우), 에릭조(정상훈), 장은조(한선화) 등
공식홈페이지 : http://www.imbc.com/broad/tv/drama/ojak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