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2회 장례식 장면 촬영협조
2018.11.28 조회수 9318

안녕하세요. 분당메모리얼파크입니다.
jtbc에서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은 11월 23일 금요일 저녁 11시 첫 방송 이후 SNS를 통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부, 명예, 권력을 가진 의사, 법조인 가문에서 자녀들을 최고의 대학에 보내기 위해 그들만의 집착과 열정(?)을 보여주는데요, 비록 소시민과 거리가 먼 0.1%의 상류층 이야기이지만  대학입시, 입학사정관제 등의 소재는 교육열 높은 한국 사회의 이면을 보여주기에 큰 관심을 크는 것 아닐까 합니다.

더불어 염정아, 이태란, 김서형, 김정난, 윤세아, 오나라, 정준호, 최원영, 김병철, 조재윤 등의 연기력과 긴박감 있는 스토리 전개, 그리고 섬세한 연출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SNS에는 벌써 3회가 기다려진다는 기대평이 많더군요.


 

 

 

 

 

 

11월 24일 토요일에 방송된 2회에서는 초반부에 장례식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해당 장면은 저희 분당메모리얼파크 포레스트헤븐 묘역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이곳은 조각봉안묘와 맞춤봉안묘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가을 단풍이 예쁘게 물들기 시작한 10월 말경에 촬영되었습니다. 
방송에서는 비가 내리는 장면이라  어둡게 나왔네요.  

 
 
 
 

 

 

 

 

 

 

 

 

 

 

 

 

 

 

 

 

 

 

 

 

 

 

 

 

 

 

 

 

 

 

 

 

 

 

 

 

 

 



 

SKY캐슬 2회 장례식 장면 영상으로 보기


 

 


 

 

아래 블로그 포스트는 스카이캐슬이 촬영된 시점에 저희 공원의 가을 정취를 담은 포스트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공원의 가을 분위기를 더 자세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럼, jtbc 새 드라마 'SKY 캐슬'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