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MBC 수목드라마 '붉은달 푸른해' 촬영지 헤리티지봉안담
2018.11.28 조회수 9189

안녕하세요. 분당메모리얼파크입니다.
오늘은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3회가 방영되는 날인데요 지난주 첫 방송에 이어 2회차에 저희 공원 헤리티지봉안담이 방송되어 소개드립니다.

 

 

 

 

 

위의 드라마 소개글처럼 붉은 달 푸른 해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붉게 변한 달이 낮을 비추고, 푸르게 변한 해가 밤을 비추는 것처럼 미스터리함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드라마 제목 '붉은 달 푸른 해'가 참 인상적입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받는 배우 김선아님을 비롯해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 등의 배우가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데요 공중파에서는 흔하지 않는 장르인데도 첫 방송 이후 반응이 좋습니다.


다음은 저희 공원 헤리티지 봉안담이 나온 2회 일부 장면입니다.

 

 

 

 

 

 

 

 

 

 

 

 

 

 

 

 

 

 

 

 

 

 

 

 

 

 

 

 

 

 

 

 

 



 

'붉은 달 푸른 해' 2회 - 헤리티지봉안담 영상으로 보기



 

 




촬영은 한창 가을이던 10월 말경에 진행되었는데요 울긋불긋 단풍 옷으로 갈아입은 영장산을 배경으로 유려한 색감의 헤리티지봉안담이 마치 미로의 방처럼 방송에 나왔습니다.  
봉안담 내부 공간은 아이를 쫓는 배우 김선아님의 시선을 따라 동선이 이어지네요.

 
 

 

 

 

 

저희 공원에서 드라마나 영화 촬영시 주로 봉안묘(납골묘)가 있는 묘역에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이번은 헤리티지봉안담에서 촬영이 되어 특별했습니다.
헤리티지봉안담은 공원 입출구와 관리사무소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에 조성된 신규 봉안담입니다.
웅장하고 규모 있게 조성된 공간에 유려한 조형미와 따뜻한 느낌의 고급 석재가 돋보이는 실외 납골당이죠. 더불어 세계 유명 작가의 조각품이 전시되어 있어 야외갤러리와 같은 예술적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방송에 잠깐 나왔던 조각상은 봉안담 중앙광장에 있는 조각작품으로 배형경 작가의 작품입니다. 배형경 작가는 구상조각에서도 인체 조각을 주로 작업하는 여류작가인데요 그녀의 작품은 여러 갤러리뿐만 아니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시립미술관, 경기도미술관 등의 소장처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작품 및 작가 설명은 아래 블로그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 )


오늘 (11월 28일) 저녁 10시에  '붉은 달 푸른 해' 5회가 방송됩니다.
"과연 헤리티지봉안담에서 김선아님이 쫒아가던 아이는 누구일까요? 그리고 왜 쫒아갔을까요?
궁금증이 많아지는 드라마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