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얼 人· 禮 · 通]사랑의 가객 故 김현식 뮤지컬 '사랑했어요'
2019.09.03 조회수 7103

안녕하세요. 분당메모리얼파크입니다. 

저희 공원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성남아트센터에서 좋은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소개드립니다. 
 

 

 

 

 

 

 

다가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공연됩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영원한 가객 故 김현식님의 주옥같은 노래 20여곡으로 이루어진 창작 뮤지컬입니다. 

 

그가 우리 곁을 떠난지 19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그는 가객(歌客)으로 회자되고 있고, 그의 노래는 지금도 노래방의 애창곡으로 인기가 있으며 후배가수들의 리메이크곡으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생전에 '신촌블루스'란 그룹으로 활동하여 매년 신촌 연세로에서는 '김현식 가요제'가 열리고 있고요.

여기에 그의 노래로 구성된 뮤지컬도 공연된다고 하니 많은 팬들이 환영하는 분위기입니다. 

 

특히 극 중 윤기철역을 맡은 이홍기님은 "평소 故 김현식 선배님의 팬인 어머니가 '이 작품을 하는 것을 꼭 봤으면 좋겠다'는 말씀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뮤지컬의 스토리는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당신의 모습', '내 사랑 내 곁에', '우리 처음 만난 날', '비오는 날의 수채화', '봄 여름 가을 겨울', '눈 내리던 겨울밤', '추억 만들기', '우리 이제', '회상' 등의 주옥같은 명곡과 어우러져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합니다.  

 

참고로 뮤지컬 음악은 故 김현식님의 노래로 이루어져 있지만 스토리는 그의 삶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아바(ABBA) 곡으로 만든 '맘마미아'나 이영훈 작곡가의 '광화문 연가', 김광석의 '그날들'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제 9월이 되니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졌습니다. 

찬바람 부는 가을날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관람하시어 따뜻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故 김현식님을 추억하며 추모글을 남겨보세요.
 [추모글 남기기]


 

 

 

 

 

 

 

[ 출처 : 성남아트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