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얼 人· 禮 · 通]듀스 故 김성재 23주기 추모식 안내
2018.11.12 조회수 4086


안녕하세요. 분당메모리얼파크입니다.
다가오는 11월 20일은 故 김성재님의 기일입니다.
그는 안타깝게도 23살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는데요 올해는 그가 떠난 지 꼭 23년이 되는 날입니다.
지금까지 함께 했다면 46세이겠죠. 그렇다 하더라도 참 젊은 나이입니다.

 

 

 

 

 

팬클럽 공식 공지에 의하면 이번 주 일요일인 11월 18일 오후 1시에 故 김성재 묘역에서 23주기 추모식이 열린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1년도 금방이네요. 제가 기억하는 작년 22주기 추모식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그를 추억하고 그리워했습니다.  직접 비즈로 만든 장식물로 트리를 꾸미고, 바람 부는 날씨에도 티라이트에 조심스레 불을 붙이며 추모식을 진행했던 그 따뜻한 분위기가 기억납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만큼 아이와 함께 참석한 팬들도 계셨고, 중간중간 서로의 안부를 묻는 모습은 가족 같았습니다. 처음 참석하는 분들에게도 다정하게 말을 걸며 감사의 뜻을 전하는 모습도 참 좋았네요.

 

 

 

 

올해는 아마도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지난 슈가맨2에  출연하여 '김성재를 기억해주세요'라고 호소한 그의 동생 김성욱님의 말은 아직도 먹먹합니다.  방송 이후 자연스레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그의 죽음에 대한 의혹도 다시 논란이 되었습니다. 어쩌면 그의 죽음에 석연치 않은 의문들이 많았기에 가족과 팬들의 아픔은 아직까지 지속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변함없이 그를 기억하고 그의 음악을 듣는다면 가족들과 팬들에게 많은 위로가 될 것 같습니다.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고 하오니 시간이 되신다면 또 저희 분당메모리얼파크와 가까운 곳에 계신다면 「故 김성재 23주기 추모식」에 참석하셔서 관심과 온기를 더해주세요 : )

 
 

 

 

 

 

故 김성재 묘역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 묘역과 주변 풍경을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가을 단풍이 정점을 찍고 지고 있는 터라 추모식이 날에는 단풍이 더 떨어질 것 같네요. 게다가 공원은 산이라 기온이 1~2도 정도 더 낮습니다. 방문하실 때 옷을 더 든든히 입으시길 바랍니다 : )

 
 
 
 

[ 故 김성재 묘역에서 바라본 영장산 ]
 

 

 

[ 故 김성재 묘역 ]

 

 

 

 

 

 

 

 

 

 

 

[ 故 김성재 묘역에서 바라본 오솔길 ]

 

 

 

[ 故 김성재 묘역에서 바라본 오솔길 ]

 

 

 

 

 

 

그럼 故 김성재 23주기 추모식 많은 관심바랍니다. 감사합니다.